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저는 바람둥이가 아닌데 ㅜ



<질문요약>

 지금 사귀는 여친이랑 관계때문에 고민이 됩니다. 사귄지는 몇일 안되었습니다. 일단 그 여자애가 저를 좋아해서 사귀게 되었어요. 근데 대체 저는 그녀가 좋다는 감정이 안들어요. 심지어는 키스를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외로운 마음에 사귀게 되었지만 은근히 마음이 복잡하네요. 저는 바람둥이가 아닌데 말이죠. 사실.. 따로 좋아하던 여자가 있었거든요. 한마디로 지금 꼬인거에요. ㅜ.. 제가 좋아하는 여자애도 저를 좋아하는거 같다는 느낌이 드니까 더 골치아파지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ㅡㅡ;;
 



















 헤어지세요. 뭐가 문제인가요. 지금의 님을 좋아하는 그녀는 일종의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뭐가 고민거리인지 대체 모르겠네요. 아니면 지금 사귀기로 한 여자가 상처를 입을까봐 그러시는 건가요. 그냥 사람은 솔직하게 최고입니다.

 '지금 좀 진지한 얘기..솔직한 얘기하나 할께.'
 '사실.. 내가 좋아하던 여자가 있었어. 그러다가 너가 날 좋아하는 상황에서 나도 모르게 외로운 마음에 사귀게 된 것 같다. 근데 생각해보니.. 내가 더이상은 내 맘을 속일 수 없을 것 같아서 너랑 사귀기로 한 것... 그만해야할 것 같아.'

 

 그녀가 상처받는 것은 물론 전혀 없다곤 할 수 없겠지만 더 진행을 하면서 상처받을 일을 키우는 것보단 낫습니다. 지금 얼마 안되었을때 빨리 님이나 그녀나 인정하도록 하는게 낫겠죠. 그러면 님을 좋아하는 그녀는 그래도 (마음 아프지만) 상황을 받아들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녀가 받아들이든 아니든 어찌되었든 님은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했으니까 그걸로 된 것입니다. 그리고 님이 좋아한다던 그녀에게로 당당하게 다가가십시요. 어쩌면 님은 지금의 여인이나 다른 여인 둘다 못만나게 될수도 있습니다. 그게 중요한 것은 아니죠. 솔직하게 지낼 수 있다는게 중요합니다. 당장의 외로움을 가시기위해서 자신을 속이고 사는것보단 솔직하게 사는게 제일 속편합니다. 거짓된 삶을 산다는게 ... 절대로 행복함을 줄 수 없으니까요. 항상 노심초사하면서 머리빠지게 살게 되죠.

 님 스스로가 바람둥이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면 제가 말한대로 하면 됩니다. 바람둥이는 양손에 떡을 쥐고 어느쪽도 놓치고 싶지 않아하는 사람이니까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여러여자에게 모두 잘해주는 매너남
[연애고민] 어장관리 잘하는 비법?? ㅜ
[연애고민] 유부남과 만나고 있습니다..
[연애고민] 술집에서 일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인터넷에서 알게된 여자랑 연락하는 남친!
[연애고민] 유부남과 만난 여자친구
[연애고민] 픽업아티스트 및 연애카운셀링에 관하여..
[연애고민] 엔조이는 그만..진지하게 오래사귀고 싶은데
[연애고민] 술을 너무 사랑하는 여친때문에 괴로운 연애..
[연애고민] 바람둥이 기질이 보이는 B형 남자의 데쉬
[연애고민] 너무 잘해주면 쉽게 질리는 것인가?
[연애고민] 쑥맥보다 바람둥이를 더 선호하는 여성들의 심리는?
[연애고민] 동생 vs 남자...! 그녀의 진심은??
[연애고민] 직장내 그녀에게 준 쪽지(편지)
[연애고민] 무뚝뚝한 대화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연애고민] 여자가 연봉이 더 쎈 경우에 남자의 입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