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내가 좋아하는 타입은 날 관심없어하는..

 

<질문요약>

 꿈많은 여고생입니다. 친한 남자애들은 주변에 많아요. 제 얼굴이 못생기고 그런것도 아니구요. 모범생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막 날라리는 아니에요. 근데 고민인게 제가 싫어하는 부류의 애들은 저를 좋아하고 제가 좋아하는 부류의 애들은 저를..그냥 아는애 정도로만 생각하는 것 같아요. 사귀는 애들보면 부럽더라구요. 흠.. 저 무슨 문제일까요? ㅜㅜ



















 결론부터 말하자면? 짝을 못 만난 것이죠. 이건 너무 어려운 부분이라 설명이 불가하다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변수들의 총합같은 것이니까요. 인연이라는 말로 퉁치기도 하죠. 물론.. 그러한 인연을 좀 더 가속화시킬 수 있는 방법들은 있습니다. 

 우선 자신의 시야를 넓히십시요. 너무 한정된 에어리어속에서만 활동한다면 당연히 그나물에 그밥의 사람들만 만나게 될 뿐입니다. 넓게 활동영역을 조금씩이라도 넓혀가고 새로운 사람들과 연을 만드는 일을 하지 않고는.. 상당히 늦게 인연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사람은 한명이 아닙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내가 귀엽고 상냥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칠때.. 그런 부류의 사람은 한명이 아닙니다. 거의 비슷한 분위기의 사람들이 마치 복제인간처럼 여기저기 박혀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많이 찾아다니는 사람이 빨리 보물찾기를 할 가능성이 높아지겠죠? 아주 단순한 원리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타입의 사람이 결국 인연인데.. 또한 그 중에 나를 좋아해줄 사람이 있고 나에게 관심이 없을 사람도 있겠죠. 그렇다면 좀 더 열심히 찾아다녀야겠죠? 반으로 확률이 떨어지니까요. 아주 단순하지 않습니까? 인연을 만나는 원리..!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마치 드라마처럼 한 눈에 반한 그녀
[연애고민] 남친이 생긴 그녀...하지만..!
[연애고민] 여자와 만나면 항상 일찍 깨지는 나..
[연애고민] 1년만에 다시 연락온 전 여친
[연애고민] 오래전 인연인데도 잊혀지지 않는 그녀
[연애고민] 좋아하는 여자에게 쪽지를 줬는데..
[연애고민]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남자를 짝사랑
[연애고민] 드라마 아닌 현실에서도 재회가?
[연애고민] 헤어진 남자친구의 선물들..
[연애고민] 결혼을 앞두고 부모때문에..이별
[연애고민] 7년전에 헤어진 그녀.. 아직도 잊지 못했는데
[연애고민] 사이좋았던 커플인데.. 갑작스런 이별통보
[연애고민] 여자친구 외에 다른 여인에게 마음이..ㅜ
[연애고민] 연락없는 남자의 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