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괜찮은 남자를 만날데가 없어요 ㅠㅠ

 

<질문요약>

 

 30대 여성입니다. 키도 적당히 큰 편이고 귀여운 얼굴에 여성스러운 편이에요. 남친과 헤어진지는 1년쯤 되었구요. 요즘은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고 있어요. 소개팅해줄 친구가 많이 없어서 어떻게 새로운 사람을 만나야 할지 고민이 되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인연을 만나는지 궁금하네요. 저 정말 괜찮은 여자인데 ㅠㅠ 직장에선 너무 어린 남자들밖에 없고 힘드네요. 어디를 어떻게 나가야 할까요..

 

 

 

 


 

 

 

 

 

 고민해볼만한 내용이네요. 주변에 소개를 해줄만한 지인이 부족한 상태..(지방에서 올라오셔서 지인이 별로 없는 이유) 이해되네요. 그리고 미팅을 나가도 별로다.. 그런데 지금도 미팅을 하나요? 30대신데 말이죠. 약간 이해가 안되서..  동호회 등에서 만나기 애매하다는 것도 이해가 됩니다.

 

 결혼정보회사나 중매시장 등의 상황에서 볼때.. 사실상 결혼적령기에 있는 남녀를 보면 '괜찮은 남자'가 품귀현상을 빚습니다. '괜찮은 여자'는 많아지구요. 일반적인 남녀상황에선 남자가 더 많고 여자가 적지만.. 조금만 클래스를 높여서 보면 남자가 더 부족한 것이죠.

 

 

 괜찮은 여자보다 괜찮은 남자가 더욱 수요가 많고 인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님이 원하는 '남자'는 괜찮은 클래스의 남자를 말하시는 것 같네요. (절대적으로 조건만을 말하는 것은 아님)

 

 괜찮은 클래스의 남자를 만나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우리나라가 그렇게 상류 클래스의 사교모임이 많은 것도 아니구요. 상류 클래스라고 해서 꼭 돈만 많은 것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말그대로 수준이 상류인 것을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그나마.. 동호회를 가더라도 조금 품격있는 곳을 가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저도 뾰족한 답변을 드리진 못하겠네요. 쉬운 부분은 아니라서요. ^ ^~ 그나마 거의 유일한 답은 내 자신을 괜찮은 사람으로 유지하면서 (적더라도 좋은 지인과의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고 할까요. 굳이 덧붙이자면 조금 수준있는 동성 지인을 알고 지내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준 있는 지인이.. 수준있는 남자를 소개시켜줄테니까요. (끼리끼리.. 유유상종)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결혼하면 좋은 점은 뭘까요??

 

[연애고민] 친한 언니의 결혼식

 

[연애고민] 모텔에서 있었던 일

 

[연애고민] 실망해서 헤어진 여친의 마음을 잡기

 

[연애고민] 상처를 입은 여성에게 다가가기

 

[연애고민] 조건을 많이 따지는 요즘 여자들

 

[연애고민] 사귀고 난후 이뻐져서 떠난 그녀

 

[연애고민] 연애와 결혼

 

[연애고민] 결혼문제로 갈등..이별 위기

 

[연애고민] 결혼전제로 사귀는데 감정이 시들..

 

[연애고민] 여자가 남자에게 원하고 바라는 것은?

 

[연애고민] 멋진 남자가 되고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