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오랜 남친과 첫경험때문에 고민

 

<질문요약>

 

 오래 사귄 남자친구가 있어요. 저나 그애나 이제 모두 20살이 되어서 미성년 꼬리표를 뗐구요. 아직 저는 남자와 관계를 경험해보지 않았구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자꾸 1박2일로 여행가재서 가게 되었어요. 자꾸 저한테 그러는게 이번에 어쩌면 관계를 해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이에요. 오래 사귀었고 저도 마음에 준비는 되었는데 겁은 나요. 속옷은 어떻게 준비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많이 아플까요? 그리고 남자들은 어떻게 해야 좋아할지도.. 제 가슴이 b컵인데 실망할까요? 이것저것 고민이 많이 되요..

 

 

 


 

 

 

 

 누구나 어떤 여자나 처음은 다 있었습니다. 그 처음은 아프겠죠. 당황스럽기도 하고 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누구나 다 그렇게 거쳐갔습니다. 대단히 큰 문제가 발생되지는 않습니다. 너무 많은 걱정을 하고 계시는 것 같네요.

 

 속옷은 본인이 평소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것으로 해서 깨끗한 걸 입으면 됩니다. 굳이 억지로 섹시한 속옷을 입을 필요는 없습니다. 서로 다 처음이고 흥분되는데 속옷이 어쩌네 저쩌네가 문제가 될까요. 또한 가슴 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너무 많은 걱정을 쓸데없이 하고 있습니다. 다 알아서 자연스럽게 될 일입니다.

 

 무엇보다 지금 중요한 것은 '피임'입니다. 오랫동안 사귄 사이라서 관계를 한다는 것 까지는 좋지만.. 아직 20살이란 어린 나이입니다. 임신을 한다는 것은 가장 큰 안좋은 일입니다. 반드시 콘돔을 사용하도록 서로간에 미리 얘기를 해야합니다. 괜히 부끄럽다고 해서 어물쩡 넘어가면 나중에 대단히 후회할 일이 되니까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마도 둘 다 처음이기 때문에 서툴고 할 것입니다. 그냥 서툰 것을 인정하면 됩니다. 잘 안되면 서로 따뜻하게 감싸주고 보듬어주면서 편안하게 진행하면 될 일입니다. 피임만 잘하시고 서로 너무 잘하려는 강박증만 가지지 않으면 다 알아서 자연스럽게 될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내 여자가 첫키스가 아니라면?

 

[연애고민] 남자친구가 정말 날 사랑하는지..

 

[연애고민] 20대남자의 포경수술고민

 

[연애고민] 여자친구 노출복장에 대해서..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

 

[연애고민] 빠른 스킨쉽의 남자 믿어도 되는것인지..

 

[연애고민] 사귄지 얼마만에 손잡고 얼마만에 뽀뽀..? (키스)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

 

[연애고민] 혼전 임신, 속도위반...!

 

[연애고민] 남자친구 몰래 바람핀것이 후회가 된다 (사례)

 

[연애고민] 첫 데이트, 급해요.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