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키스할때의 요령??

 

<질문요약>

 

 남자와 여자가 키스를 하게 되잖아요. 그럴때에 여자가 남자보다 더 흥분을 잘한다고 하던데.. 그러면 어떤식으로 혀를 써줘야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걸까요?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좀 더 섬세합니다. 우선은 분위기와 키스를 제외한 남자의 다양한 터치가 여자에게 많은 흥분감을 줄 수 있는 요소들로 작용합니다. 단순히 입술과 혀.. 만을 생각해선 하수입니다. (혀를 아무리 잘 놀린다 하더라도..)

 

 키스를 제외한 다른 터치.. 그녀를 안고 있는 자세, 어디를 감싸고 있는지 머리를 만지거나 볼을 .. 등등 (일일히 세세히 말하기가 약간 방대하네요.. 상황따라 달라서) 이러한 부분들도 중요합니다. 또한 어떠한 마음과 어떤 멘트를 하는지도 여자에게는 '키스를 하는 전반적인 행위'에 몰입할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요소들입니다.

 

 키스 자체도 중요하지만 키스를 하는 행위의 전반적인 상황이 만족스럽냐에 따라서 더 증폭이 된다는 것이죠. 똑같은 음식이라도 더 맛있어보이고 분위기가 좋은 식당이라면 입맛이 더 돌게 되어서 맛있는 것처럼요.

 

 우선 강약조절이 다양하고 자유자재로 하는 키스가 좋습니다. 부드럽게 하는 부분이 대략 7~8 이상이어야 합니다. 순간적으로 강렬하게 하는 부분이 2~3 정도이구요. 또한 한방향.. 또는 단순한 방향만 시도해도 별로입니다.

 

 제가 아는 한은 일반적으로 여자가 좀 더 스킨쉽에 민감합니다. 그것은 여성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특성에 기인한 것이지 더 변태스럽고..밝히고 해서는 아닙니다. 할말은 상당히 많지만 너무 방대한 부분이라.. 이쯤으로 줄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내 여자가 첫키스가 아니라면?

 

[연애고민] 빠른 스킨쉽의 남자 믿어도 되는것인지..

 

[연애고민] 남자친구와의 진도.. 고민..

 

[연애고민] 헷갈리는 여친의 진심..

 

[연애고민] 첫 키스...!

 

[연애고민] 첫 키스를 잘하고 싶어요.(남자의 입장편)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키스하면서 행동...

 

[연애고민] 빤짝빤짝 데이트 코스 Best 3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 언제 나가야 하나...?

 

[연애고민] 연하남 마음 훔치는 방법...

 

[연애고민] 사랑의 행위시 여친의 통증때문에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