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스킨쉽에 적극적이지 않은 여자친구..


<질문요약>

 

 20대 초반 남성입니다. 3년정도 만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저나 그녀나 모두 첫 연애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처음으로 하는 사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아한다고 느끼고 있구요. 그런데 어쩔 수 없는 것인지 그녀도 20대 초반이다 보니.. 스킨쉽에 적극적이진 않더라구요. 저는 남자라서 그런지 좀 서운하게 느껴지구요. 그래도 관계는 이미 1년쯤 사귀었을때 나갔었거든요. 막상 관계를 하면 저는 그녀를 만족시켜주기 위해서 상당히 노력을 많이 하고 그녀도 만족해 합니다. 하지만 소극적입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아서.. 과연 어떻게 해야 그녀도 적극적으로 스킨쉽을 즐길 수 있을까요.

 

 

 

 


 

 

 

 

 음.. 아직 젊은 여성이고 전혀 거부하는 것도 아니고 그래도 관계를 하는 것인데 욕심이 아니신지 모르겠네요. 그냥 사랑하니까 그정도로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꼭 욕구충족으로 그녀를 만나는 쪽으로 오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헤어지면서 그녀가 '넌 내 몸만 좋아서 만났지?' 라고 말하면 어떨 것 같나요. 굉장히 허탈하고 억울하고.. 그러면서도 반박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스킨쉽(관계)에 대해서 적당히 내려놓으십시요.

 

 젊은 여성중에는 대부분 성적인 관계에 아주아주 적극적인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남자는 성에 대해서 좀 더 일찍 눈을 뜨는 것이고 여자는 그에 비해 늦습니다. 나중에 40대가 넘어가면서는 그게 역전이 되죠. 남자는 이제 하향기에 접어들고 여자는 한창일때라서.. 오히려 결혼한 부부중에 남자들이 밤이 무섭다고 하는 소리 들어보셨나요?

 

 그 문제가 호르몬이든 심리적이든 뭐든간에.. 결론적으로 여자는 성에 좀 더 늦고 남자는 여자보다 빠르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해해가면서 조율해야 합니다. 자기 기준대로 하자고 하면 서로 대립일 뿐이죠. 그나마 여자친구가 맞춰주고 있다고 보이는데요. 꼭 야동에 나오는 여자들처럼 님에게 완전히 적극적으로 맞춰주고 같이 화끈하게 즐겨야만 만족하실 건가요. 그녀 입장대로라면.. 사실 님과 관계를 거부했어도 이상치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 문제로 고민하는 남자도 있구요. 다시 말하지만 그나마 여자친구가 적극적으로 거부하지 않는 것에.. 충분히 만족하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여자가 원하는 스킨쉽이란..

 

[연애고민] 스무살.. 남친과의 관계후에

 

[연애고민] 혼전순결 옳은지 그른지

 

[연애고민] 너무 흥분한 나머지.. 급하게 진도를

 

[연애고민] 20대인데.. 손잡고 포옹이 전부 ㅜ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자

 

[연애고민] 술자리에서 썸을 탄 여자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비디오방에서 스킨쉽을 노골적으로..

 

[연애고민] 완전 닭살 커플이었는데..ㅜ

 

[연애고민] 전남친 친구랑 관계를..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가 너무 느린 남친때문에..

 

[연애고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만나면 꼭 모텔을 가자고 하는 남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