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술자리에서 썸을 탄 여자



 

<질문요약>

 술자리에서 썸을 탄 여자와 첫날 잠자리도 함께 했습니다. 그 후로도 연락 가끔씩 하면서 만났죠. 그 후에 제가 전여친하고 다시 만나게되서 잠시 연락 못하게 되었다고 하고.. 그러다가 몇개월 후에 여친과 헤어지고 다시 연락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여자를 사실 믿지 못하거든요. 자꾸 거짓말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엔 나쁜 애는 아닌 것 같은데 많은 남자랑 노는 것 같습니다. 섹파나 어장..이런걸까요? 제가 괜히 이 여자한테 빠져들었나 싶습니다. 원랜 나쁜 애인데 제가 좋게 보게 된걸까요? 남자한테 상처도 많이 받고 믿음도 안간다고 말은 하더라구요. 이래저래 궁금합니다.


















 그냥 그 사람의 성향일 뿐입니다. 성향을 가지고서 그 사람이 좋네 나쁘네라고 말하는 자체가 어불성설이죠.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열심히 먹는 사람이 있고 그것을 자기 뱃살걱정때문에 안먹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둘다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것은 맞지만 삶의 스타일이 다른 것이죠. 아이스크림을 안먹었다고 그 사람이 더 좋은사람이냐? 아닙니다. 

 위에 아스크림 예를 이어서.. 아스크림을 안 먹고 뱃살관리를 잘한 그 사람은 과연 다른 면에선 헛점, 구멍이 없을 것이냐? 그 사람은 술을 먹겠죠. 무슨 말이냐.. 결국 어딘가로는 구멍이 난다는 얘기입니다. 완벽한 사람은 없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님이 만난 그 여자분에 대해서 님이 느끼는 그게 진실입니다. 그 사람이 나쁘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그게 진실입니다. 단지 성관계에 대해서 스스럼이 없느냐 내숭을 떨면서 관리를 하느냐로 절대 기준치를 잡지 말라는 뜻입니다. 

 옛날 조선시대에 높으신 양반님네가 2첩3첩에 모자라 하녀까지도 건드리고도 정승이네 우의정이네 좌의정이네 하면서 폼잡고 잘만 사셨습니다. 성관계 기준이라면.. 그 양반님네는 완전 파락호,바람둥이인데 말이죠? 다..상황에 따라 다른 것 뿐입니다. 그녀의 인생 자체를 완전히 꿰뚫어서 분석하기 전에는 함부로 판단할 수 없는 노릇입니다. 

 그래서 사람을 판단할때 제일 중요한 것은 과연 누군가에게 피해를 의도적,악의적으로 주느냐 아니냐..인 것이지 지하철에서 광대옷을 입고 다니고 혼자서 중얼중얼 한다고.. 이상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멀쩡하게 생기고 좋은 대학나와서 사람들에게 악의적으로 피해를 주는 겉으로만 괜찮아 보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 사람이 정말 이상한 사람인 것이죠.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재혼의 목적은 성관계?
[연애고민] 너무 빨리 끝나버리는 부부관계
[연애고민] 헤어진 남친에게서 6개월만에 연락
[연애고민] 애딸린 이혼남의 심리
[연애고민] 비디오방에서 스킨쉽을 노골적으로..
[연애고민] 손이라도 잡는 방법좀..ㅠ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내 여자가 첫키스가 아니라면?
[연애고민] 섹스는 안하고 자위만 하는 남자
[연애고민] 남친과의 성관계때문에 트러블이..
[연애고민] 남자친구가 항상 저만보면 안고싶다고..
[연애고민] 남자친구가 정말 날 사랑하는지..
[연애고민] 유부남과 만나고 있습니다..
[연애고민] 성관계시 여자친구의 고통
[연애고민] 만나면 꼭 모텔을 가자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아직 연애나 성관계에 처음인 남자친구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