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 항상 같은 이유로 이별통보를 받는 남자

 

 키도 큰 편이고 어깨도 넓은 편입니다. 직장도 나쁘지 않구요. 연애초기에 마음을 얻는 것은 못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연애를 오래 유지하지를 못합니다. 그리고 항상 같은 이유로 이별을 통보 받습니다. 그 악순환을 깨고 싶습니다. 이제 곧 30대가 되는데 이래서는 안될 것 같네요.. 저의 연애 패턴은 좋으면 마냥 좋아서 자주 보고 매달리듯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여자들이 질려하면서 떠나게 되는 것 같구요. 생활 패턴도 좀 바른생활 사나이입니다. 이런 부분들을 개선해야할까요? ㅜ

 

 

 바른 생활을 가진다는게 지루한 남자가 될 수 있겠죠. 자신의 삶은 그렇게 하더라도 여자친구와의 시간을 보낼때까지 너무 건전하고 일률적인 행동을 하는 것은 아닐지 생각해봐야 합니다. 외모는 적당히 멀쩡하고 직장도 대략 나쁘지 않다하니 초반의 연애에는 큰 문제없이 무난하게 진행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만.. 사람은 매번 일정한 패턴을 절대로 지루해서 참지 못합니다. 

 

 좋아하면 무조건 매달리듯 하는 연애도 역시나 상대 여자로 하여금 질릴 수 있게 하는 부분입니다. 님은 지루하면서 질리게 하는 요소를 둘 다 가지고 있는 셈이죠. 나쁘지 않은 외모와 직장을 가지고도 연애를 길게 유지하지 못하는 이유입니다. 

 

 자신의 삶 자체가 우선 다이내믹한 면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삶이 재미가 없으니 상대 여자에게 매달리게 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연애 자체에서 흥미롭고 재밌는 요소를 기댄다고나 할까요. 물론 연애는 그런 면도 있을 수 있고 기댈수도 있습니다만.. 그것에 너무 편중되고 본인의 것은 없으면 안된다는 것이죠. 쉽게 말해서 자기 자신도 뭔가 컨텐츠가 있어야 한다는 겁니다. 

 

 이 세상은 모두 계속되는 새로운 컨텐츠를 필요로 합니다. 예능 프로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또는 유튜브의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떠올려도 됩니다. 그런데 우리는 누군가와 만나서 내 자신도 그런 컨텐츠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자신만의 생각과 라이프 스타일이 상대방에게는 하나의 나쁘지 않은 흥미로운 컨텐츠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죠. 그렇지 않으면 그냥 흔한 남녀간의 연애가 시작되고 반복되는 데이트를 하다가 지루해지거나 질리게 되어 있습니다. 연애 자체만 하고 있으면 흐지부지 된다는 얘기죠. 

 

 가장 베스트는 남자가 좀 이것저것 말빨도 있고 재밌어야 합니다. 개그맨 수준이 되라는 소리는 아니구요. 같이 있을 때 이 얘기 저 얘기를 하면서 생각이 다채롭고 이해도도 좋고... (쓰다보니 이건 외모가 뛰어난 것보다 더 어려운 영역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연애를 하기 위한 조건은 단순히 외모나 직장만 괜찮아서가 아닌.. 진짜 결국 '머리'의 문제입니다. 함께 대화할만한가.. 또는 함께 세상을 바라보고 의논하고 기댈만한가.. 결국 하드웨어보다도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인 것이죠. 연애를 잘하는 사람에게 많은 영향을 받아야 합니다. 연애를 잘하고 또 잘 가르쳐주는 사람에게 말이죠. 다양한 컨텐츠를 이제사 배우고 하기엔 시간이 부족합니다. 빨리 빨리 엑기스를 1:1 코칭을 통해서 습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저 그런 연애와 또 그저 그런 결혼 생활.. 그리고 이혼.. 또 그저그런 재혼.. 재혼생활 등을 하게 되겠죠. 3개월만 제대로 된 코칭을 받으면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됩니다. 딱 3개월.. 그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스스로 한다고 하면 10년 이상이 걸려도 제대로 된 결과는 얻지 못하게 되어 방금 말한대로 그저 그런 삶을 30년 이상 살게 되고 그래야 어느정도 깨닫습니다. 그러나 30년이 지나면 나이는 60~70대가 되겠죠..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로 인한 고통을 최단기간으로..

hiddenchampion.tistory.com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려면 삶 자체가 뛰어나져야 한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애를 잘하려면 사람 자체가 뛰어나야하고 그러려면 삶 자체에 대한 '운영'을 잘해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라이프코치'라는 역할이 중요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보통 자신의 팔자대로 산다고..

hiddenchampion.tistory.com

 

<연애컬럼> 솔로를 탈출 할 수 있는 단 10가지의 방법!

<연애컬럼>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고통이 유난히 큰 이유

<연애컬럼> 어느 상담자에게 해주는 조언 (연애문제는 실제 연애문제가 아니었음을...)

<연애컬럼> 여성이 남성을 맘에 들어할 때 하는 대표적 행동 Top 10

<연애컬럼> 연애에도 기본이 있다

<연애컬럼> 단순한 연애상담이 의미가 없는 이유

<연애컬럼> 떠난 상대를 돌아오게 하는 법이란?

<연애컬럼> 연애를 잘하기 이전에 인간으로써의 경쟁력을 갖춰라

<연애컬럼> 카톡이나 문자등으로 여자와 연락할때의 요령

<연애컬럼> 여자를 이해시켜야 한다

<연애컬럼> 모태쏠로에는 영역의 제한이 없다

<연애컬럼> 여자들에게 사랑받는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연애컬럼> 남녀간의 성격차이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