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부부고민

[연애고민] 남편한테 받기만해서 결혼10주년에는



<질문요약>


 저는 결혼한지 10년째가 되는 주부입니다. 그동안에는 남편한테 받을 생각만 했어요. 하지만 그동안 고생고생 일해온 남편위해서 이번엔 제가 의미있는 선물이나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어요. 하지만 받는것에만 익숙해서인지 해주려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한거 있죠 ㅠ 자식이랑 마누라 먹일려고 열심히 일한 남편에게 어떤 의미있는 선물을??



















 아 우선 10년의 결혼기념일 축하드립니다. 의미있는 기념일이네요. 10년이라는 숫자가 주는 세월의 무게감이 있네요. 앞으로 20년도 있고 30년도 있겠지만 처음의 10년이 참 의미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뭐 일상적이고 우리가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많은 아이템들이 있네요. 여러가지 뻔한 선물들.. 양복,지갑,와이셔츠,넥타이 등등.. 또는 남편이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골라서 사도록 해주는 (게임을 좋아하면 신식 컴퓨터, 자동차 용품, 서바이벌 좋아하면 gun~, 술 좋아하면 양주 등등) 방식도 있구요.

 그런 것들은 뭐 제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충분히 알아보실 수 있고 할 것 같습니다. 그보다는 좀 더 로맨틱하고 부부지간에 할 수 있는 은밀하면서 고마운 이벤트가 어떨까 싶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받기만 했다는 부분에 저는 관심을 가졌습니다. 남편은 어떤 물품을 (물론 물품 싫어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없긴 하지만..) 받기 원한다기보단 아내로부터 받는 존경과 대접을 받는 것을 더 좋아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루정도 (아이들은 친정이나 시댁에 보내든지해서..) '하녀' 컨셉의 이벤트라든가.. 하는건 어떨까 싶습니다. 남편이 원하는 정신적 환타지(신체적 환타지 포함)를 몇가지 눈치껏 알아내고 정리하셔서 준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평소에 심리적인것들 슬쩍슬쩍 물어가면서 알아내셔도 좋고 심리적인 부분의 질문지같은거 검색하셔서 그걸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딱딱하게 하라는 것은 아니니 편하고 자유롭게 생각해보세요.



 단 하루지만.. 완전한 '존경과 군림의 시간'을 주는 것입니다. 그동안 받기만 했다면 이번 이벤트는 완전하게 '제공'의 의미가 들어있겠습니다. 그러한 부분들을 잘 표현해주는 것도 좋겠습니다. (마케팅..) 왜 이런식의 이벤트를 여는 것인지에 대한 의미..

 아이디어는 생각하시면 할수록 무궁무진하게 또는 아기자기하게 나오실 겁니다. 제가 드린 '핵심적인 의미'가 중요한 것이죠. 한번 창의력과 또한 모방(기존의 여러 방송컨텐츠들 참고)의 능력을 맘껏 발휘해보세요. 즐거운 마음으로..! (아이템 하나 사는거보다 이런 관심과 정성이 더 중요하고 더 기뻐함..)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튜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결혼기념일입니다. 20주년..!
[연애고민] 결혼기념일 입니다! 사랑하는 부인에게 어떤 선물을..?!
[연애고민] 초식남의 연애고민입니다.
[연애고민] 남편에게 11주년 결혼 이벤트를...
[연애고민] 가진 것 없이도 결혼을 할 수 있을까?
[연애고민] 항상 남자만 손해보는 연애의 불편함
[연애고민] 직접해줄 수 있는 감동 이벤트..!
[연애고민] 결혼할 남자가 있다고 떠난 그녀..
[연애고민] 결혼 8년차..
[연애고민] 첫데이트 망치고 싶지 않은데..
[연애고민] 속옷선물해준다는 남친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색다른 프로포즈...!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이브 추천 데이트코스는?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연애고민] 연인간에 좋은 선물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