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짝사랑

[연애고민] 그녀의 속마음.. 친구? 연인?


<질문요약>

 짝사랑하고 있는 여자가 있습니다. 지금은 그냥 편하게..친하게 지내고 있구요. ^^; 근데 가끔은 서로 연인인가? 하는 느낌이 들기도 할 정도로 지내고 있어요. 근데 중요한건 그녀의 마음을 모르겠으니 ... 그냥 친구로만 생각하는건지 어떤건지.. 휴



















 여성은 원래 사람과 교감을 잘 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님이 헷갈려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사람에는 남자와 여자가 있죠. 여자는 남자든 여자든 사람과의 교감을 잘합니다. 특별히 남자 혐오증이 있는 여자가 아니라면 말이죠. 애인과 친구.. 그 둘을 상대할때의 공통사항을 여자는 잘 수행합니다. 남자처럼 딱딱하게 나눠지지 않죠. 그래서 여자끼리는 손도 잘 잡고.. 남자에 대해 거부감이 없다면 남자동성친구와도 손을 잡을 수 있는 것이죠. 지금 님이 말하는 내용들도 스스럼 없는 남자동성친구라면 할 수 있음직한 것들입니다. 

 

 그래도 일정한 선이라는게 있으니 그것을 살짝 살짝 넘어보십시요. 손을 잡되 '너 참 손이 따뜻하다?' 라고 하면서 오랫동안 잡고 있어보십시요. 그녀 반응도 슬쩍슬쩍(대놓고 말고) 살펴보시구요. 그 외에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일일히 말하긴 귀찮습니다^^~ 님이 생각하시길) 

 또한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딱 만들어져있는 제품이란건 없습니다. 약간의 가능성을 가지고 투자를 받아서 만드는 것입니다. 여자 마음도 그렇습니다. 어떤 상황속으로 흘러가면서 연애나 호감의 마음이 점점 더 만들어지는 것이지 '이미 난 그 남자를 좋아하고 있어~'라고 완료되어있는 상황은 없다는 것입니다. 

 위에 말했듯 테스트겸 선을 넘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녀의 마음을 러브러브 모드로 바꿔주는 작업이기도 하죠. 말그대로 '작업'이네요.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사랑으로 물들이는 작업..!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연애소심남의 짝사랑 ㅜ
[연애고민] 짝사랑 남자에게..
[연애고민] 2년동안 짝사랑한 오빠
[연애고민] 짝사랑에게 접근할때 밀당 필요?
[연애고민] 학교 동기를 짝사랑..
[연애고민] 짝사랑하는 선배가 다른 여자에게 관심
[연애고민] 짝사랑하는 여자의 친구들과 갈등..
[연애고민] 동기를 짝사랑, 참 어려운 여자의 마음
[연애고민] 오랜 짝사랑.. 고백하고 싶습니다
[연애고민] 짝사랑 그녀에게 어설픈 고백을..
[연애고민] 짝사랑... (끝내야 하는건지)
[연애고민] 짝사랑에게 고백
[연애고민] 잊을 수 없는 짝사랑, 어떻게 해야 하나...!
[연애고민] 짝사랑의 고민..
[연애고민]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떠보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