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전쟁같은 연애를 하고 있는 우리 ㅠ

 

 

<질문요약>

 

 요즘 연애하는데 제가 너무 여자 마음을 모르는 것 같아요 ㅠ 제가 좀 무뚝뚝하고 그래서 그런데.. 어떻게 하면 여자친구 화 안내게 하고 그럴까요. 다른 사람들은 그럭저럭 사귀고 있는데 왜 우리는 6개월이 넘도록 사귀면서 계속 전쟁을 벌이고 힘들게 지낼까요. ㅠ 어떻게 하면 남자가 여자에게 잘하는 법을 제가 알 수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ㅠ

 

 

 

 


 

 

 

 

 

 남자는 여자를 길들여야 합니다. 남녀차별적인 개념으로써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여자도 남자를 길들여야 하는 것이라서 쌤쌤입니다. 어찌되었든 님의 질문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잘하는법'에 대해서 물었기 때문에 답을 말해드리는 것이랄까요.

 

 남자는 무조건적으로 '리드'를 잘해야 합니다. 그 리드는 내 맘대로 막 돌리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녀의 상황을 잘 이해하고.. 올바른 길을 향해서 가도록 이끌어 주는 것입니다. 정형화된 길은 없습니다. 님의 생각, 개성대로 이끌면 됩니다. 단지, 다시 말하지만 그녀를 정확히 알아야 하고 두 사람의 상관관계를 통해서 발전적인 미래를 향해서 이끄는 부분만 충족된다면 나머지 방식의 문제는 님 개성껏 하라는 뜻입니다. 좀 어려운가요?

 

 

 6개월 정도를 만나면서도 계속 싸우고 힘들게 연애를 하고 있다면 뭔가 문제가 확실히 있는 것입니다. 운동을 하든 장사를 하든.. 6개월간 정말 힘들고 발전도 없고 그렇다면 문제가 있는 것이겠죠. 마찬가지입니다. 님의 연애에도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겠죠. 그냥.. 감정 하나만 가지고서 하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아니.. 다시 말하자면 제대로 안 돌아가는게 문제라고 할 수 있죠. 딱히 어떤 문제점이 있어서가 아니구요.

 

 예를 들었듯이.. 운동이든 장사를 그냥 감정, 열정만 가지고서 한다고 치면 부상이 생기든 자세가 이상하든.. 음식에서 바퀴벌레가 나오든.. 손님이 맛없다고 안오든.. 등등.. 제대로 안돌아가겠죠. 냉정하게 필요한 행위를 계산해서 해야하는 부분도 있는 것입니다. 연애도 마찬가지구요. 대부분의 연애 못하는 분들은.. 연애를 그저 감정놀음으로만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 유투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투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점점 더 싸움이 잦아지는 연인관계.. ㅜ

 

[연애고민] 까칠한 내 성격 때문에 남친에게.. ㅠ

 

[연애고민] 권태기때문에 연락하기 싫다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친구로는 좋지만 남자답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연애고민] 사소한거에 쌓이고 서운해지는 여자마음..

 

[연애고민] 너무 질려서 이별도 힘들지 않다는 남친

 

[연애고민] 지쳐서 떠나겠다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갑자기 이유없이 짜증내는 20살 여친

 

[연애고민] 4년간 참았던 것을 말하며 이별한 그녀

 

[연애고민] 여친과 관계중에 실망

 

[연애고민] 화가 나면 입을 닫아버리는 남편

 

[연애고민] 사소한 싸움때문에 지쳐서 이별통보

 

[연애고민] 싸우지 않을 수 없는 커플

 

[연애고민] 툭하면 바람핀다고 막말하는 여친

 

[연애고민] 이기적인 사랑?

 

[연애고민] 남녀간의 싸움에 대해서...

 

[연애고민] 나쁜남자와 못된남자의 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