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섹스를 잘하면 연애는 끝

 

 야한걸 기대한다면 그 기대는 조금만 하길 바랍니다. 많이 하지는 마시구요. 수위가 있으니 말이죠. 100% 모든걸 다 까놓고 얘기할 수 있으면 참 좋겠으나 수위조절을 해야하니 아쉬울 뿐입니다. 

 

 섹스를 잘하면 연애는 끝일까? 네 끝 맞습니다. 옛말에 여자가 얼굴 이쁘면 한 1~3년 간다고 했고 요리 잘하면 평생간다는 얘기가 있죠. 그런데 섹스 잘하면 평생 환장한다..라는 말을 추가하고 싶군요. 

 

 요리를 잘하면 평생간다는게 뭘 말합니까. 인간의 3대 욕구 수면욕, 식욕, 성욕 중에 하나인 식욕을 충족시켜준다는 얘기입니다. 미슐랭이니 뭐니 하면서 그렇게 맛을 추구하는 이유도 뭔가요. 인간의 깊은 뿌리칠 수 없는 3대 욕구중에 하나인 식욕을 자극하고 만족시켜주니 그런 별지랄도 다 떠는것이죠. 

 

 그렇다면 그런 먹을거 가지고 별지랄도 다 떠는게 인간인데, 성욕으로는 별거 있을까요. 잘하면 끝이란 얘기가 이제 과장되거나 헛소리가 아니라는 느낌이 슬슬 들지 않나요.

 

 단순한 섹스를 말하는게 아닙니다. 충분히 만족시켜줄만한 것을 말하는 것이죠. 그냥 단순히 지 혼자 즐기고 땡 치는 그런 후잡스러운게 아닌 진짜 끝내주는 섹스.. 그런걸 해주면 그것 하나만으로도 연애 문제는 더 이상 문제가 아니게 되죠. 

 

 그런데 다들 잘못된 섹스를 해오는게 문제라면 문제겠죠. 우리가 흔히 운동을 한다고 해서 제대로 하는 사람이 얼마나 있습니까. 취미로 농구, 축구, 야구, 골프, 테니스 등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거기서 제대로 하는 사람이 얼마나 됩니까. 섹스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제대로 하는 사람은 극히 소수입니다. 그러니.. 

 그렇게 '그저 그런 섹스'를 해나가면서 뭘 바랄 수 없는 것입니다. 그 누굴 만나서 해봐도 비슷비슷한 그저그런 수준의 섹스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건 아주아주 얄팍한 순간의 쾌락일 뿐입니다. 그것도 아주 쬐~~~애끔 느낄까 말까하는 수준일테죠. 그러니 상대를 나에게 빠져들게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섹스가 단순히 육체의 쾌락을 넘어서서 정신의 희열.. 자유.. 해방.. 그러한 수준에 이르르게 되면 그때부터는 상대방에게 깊이 빠지게 되는 중독적 행위가 됩니다. 그러면 그 섹스 하나로도 이미 많은 것들을 상쇄할 수 있게 되죠.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잘하고 많은 잘못들 단점들 부족한 것들이 상쇄된다는 얘기입니다. 

 

 허우대가 멀쩡하거나 몸매가 좋거나 어리거나 이쁘거나 이런 부분들이 큰 의미가 없게 됩니다. 섹스를 잘한다는건 외모와 비례하지 않으니까요. 외모가 좋아서 기대를 하는데 그 기대감이 잠자리에서 무너지면 더 큰 실망감으로 오게 되기도 하죠. 물론 옷을 입혀놓은 상태에선 뭐 보기는 좋을 순 있고 데리고 다니기에 뽐내기에 좋을 순 있는데 어차피 내막을 알기 때문에 기분 좋게 웃을 순 없겠죠. 어차피 보기 좋은 떡일 뿐.. 맛은 더럽게 없다는 것을...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로 인한 고통을 최단기간으로..

hiddenchampion.tistory.com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려면 삶 자체가 뛰어나져야 한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애를 잘하려면 사람 자체가 뛰어나야하고 그러려면 삶 자체에 대한 '운영'을 잘해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라이프코치'라는 역할이 중요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보통 자신의 팔자대로 산다고..

hiddenchampion.tistory.com

 



<연애컬럼> 솔로를 탈출 할 수 있는 단 10가지의 방법!

<연애컬럼>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고통이 유난히 큰 이유

<연애컬럼> 어느 상담자에게 해주는 조언 (연애문제는 실제 연애문제가 아니었음을...)

<연애컬럼> 여성이 남성을 맘에 들어할 때 하는 대표적 행동 Top 10

<연애컬럼> 연애에도 기본이 있다

<연애컬럼> 단순한 연애상담이 의미가 없는 이유

<연애컬럼> 떠난 상대를 돌아오게 하는 법이란?

<연애컬럼> 연애를 잘하기 이전에 인간으로써의 경쟁력을 갖춰라

<연애컬럼> 카톡이나 문자등으로 여자와 연락할때의 요령

<연애컬럼> 여자를 이해시켜야 한다

<연애컬럼> 모태쏠로에는 영역의 제한이 없다

<연애컬럼> 여자들에게 사랑받는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연애컬럼> 남녀간의 성격차이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연애컬럼> 재회에 목숨거신 분들만 보세요(진정한 재회의 과정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