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병원에서의 썸씽



<질문요약>

 20대 중반의 남자입니다. 병원에 진료받으러 갔다가 있었던 썸씽인데 좀 황당해서요. 20대 초반의 간호사한테서 제 번호로 연락이 왔었어요. 맘에 든다는 내용이었죠. 그래서 결국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번 만난이후로 연락이 잘 안되면서 흐지부지되는 분위기로 흐르더라구요. 그러다가 그녀한테 남친이 생긴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속으로 기분은 안좋았지만 축하해주면서 얘기하다가 그녀 말이 제 전 여친을 말하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저랑 흐지부지 된 이유가 제 전 여친하고 그녀가 언니 동생으로 알고 지냈던 사이였답니다. 그래서 뭔가 찝찝해서 그렇게 된거라구 하더라구요. 참.. 암튼 간호사 그녀는 제가 맘에는 드는데 그런 인연들이 찜찜하다고 뭐 이러면서.. 다시 생각해보겠다고는 했는데 연락은 아직 없는 상태 뭐 이렇습니다. 이 황당한 상황, 기분 참 거시기하네요. 왜 이럴까요? ㅜㅜ




















 글쎄요... 적어준 내용에서 뭔가 빠져있어서 답변이 완성되지 않는 그런 상황이네요. 이를테면.. 그 헤어진 전 여친과의 어떤 스토리가 있었고.. 그 스토리가 지금의 그 헌팅녀에게 어떤식으로 전달이 되었었는지 등이 말입니다. 

 지금은 헌팅녀가 그 옛 여친과 연락을 안하고 지낸다 치더라도 분명 예전엔 같이 일하던 친한 언니였다고 언급했습니다. 여자들끼리 같이 일하면서 친하면 할얘기 안할얘기 많이들 합니다. 그런 상황속에서 분명 님에 대한 언급이 안되었을리가 없죠. 

 

 님은 그 옛 여친이 바람이 나서.. 그래서 헤어졌다고 했습니다만... 그 과정은 모르는거죠. 또.. 이를테면 님이 매력이 없거나 뭐 실수를 하거나 기타 등등... 해서 그래서 다른 남자에게 눈이 가서.. 결국 님에게 마음이 떠나 다른 남자를 새로 사귄 것일수도 있으니까요. 그러면 그녀 입장(옛여친)에선 그건 바람핀게 아니죠. 그냥 헤어지고 새 남자를 만난거지. 

 이런 뒷부분..비하인드 스토리가 없는한엔 그 헌팅녀의 반응에 대해서 이렇다저렇다 함부로 말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그 헌팅녀가 미주알고주알 무슨 얘기가 오갔는지 다 말해주는것도 그녀 입장에서 웃긴일이고.. 그렇지 않습니까? 

 님도 그녀를 몇번 안봐서 어차피 사귀어도 그만 아니어도 그만인 것처럼 .. 그 헌팅녀 입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님에 대해서 큰 애정이나 관심이 있던 상황은 아니었죠. 그러니 지금처럼.. 더 복잡해지기전에 깔끔하게 정리하는게 속편하고 할 수 있는 일이죠. 그렇게 뭐..대단히 이해를 못할만한 상황은 아닙니다만..그저 님이 마음으로 이 상황을 받아들이기가 짜증나서 그러시는것 같군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대학교 OT에서 반한 그녀..!
[연애고민] 교회에서 우연히 알게된 이상형그녀
[연애고민] 초보의 여자 사귀기 고민
[연애고민] 길가다 헌팅당해서 만난 남친..
[연애고민] 노래방서 일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이 여자의 심리를 알고 싶네요..
[연애고민] 헌팅남이 가져야 할 마음자세
[연애고민] 어장관리녀에게 당한 것 같습니다.
[연애고민] 협력체 여성직원에게 말걸기
[연애고민] 지하철에서 이상형에게 고백
[연애고민] 좋아하는 오빠에게 번호 달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