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만난지 이틀만에 고백하는 남자



<질문요약>


 만난지 이틀밖에 안된 남자가 있거든요. 근데 저보다 3살위고 엄청 자기는 진도가 빠르다나 어쩐다나 하구요. 그리고 저한테 이틀만에 고백을 했어요. 이거 남자분들 이럴 수 있는건가요? 제가 고백 받아들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자기야~ 하고 그래요. 선수인가요? 이남자.. 어째야하는지.. 막 외롭다고도 하구 그래요. 당황 ㅜ



















 굳이 말하자면 선수과라고 할 수 있죠. 선수과라고 해서 꼭 다 파렴치한은 아니지만.. 어찌되었든 쑥맥은 아니라는건 확실합니다. 쑥맥은 쑥맥대로의 장단점이 있을테고 선수과는 그대로의 매력이나 단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 특성을 잘 아시고.. 님의 마음과 판단으로 상대하시면 될 듯 합니다. 물론.. 선수과에겐 적절한 방어를 잘 해가면서 만나셔야겠죠.

 

 일단 처음 만나서 그 당일날 청혼을 한것으로 유명한 배우 '최민수'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최민수가 날라리였다고 할 수 있을까요? 첫 만남에서 청혼까지 했고.. 그 이후로도 그 진심을 계속 지켜서 결국 지금의 아내로써 잘 살고 있죠. 사람마다 적극성이나 생각의 속도, 삶의 스타일이 다 다른 것입니다. 


 가볍고 빠르다고 무조건 날라리고 무겁고 둔하다고 무조건 진중한 것만은 아닙니다. 그냥 그 안에.. 좋은점, 나쁜점이 골고루 있는 것이죠. 선수과의 남자와 님이 어울릴 수 있는 여자라면,, 좋은 것이고 어울리지 못하고 휘둘리기만 할 상황이라면 피하는게 옳은 판단일 것입니다.

 그 남자가 님에게 외롭다고 하면.. 님도 '사람은 원래 외로운 법이죠. 저보다 오빠인데도 외롭다고 징징대는 모습은 좀... 보기 안쓰러운데요? ㅎㅎ..' 라고 받아쳐줄 수 있는 센스와 도도함..? 이런 멘탈이 있다면 그런 선수과를 상대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못하고 남자의 사소한 모든 플레이에 당황하고 하신다면... 뭔가 끌려다닐 가능성이 높겠죠.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거지같은 남자 만날까 두려운 결혼
[연애고민] 결혼전까진 성욕을 억제해야하는 것인가..
[연애고민]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임신중에 남편과의 잠자리 문제..
[연애고민] 픽업아티스트 및 연애카운셀링에 관하여..
[연애고민] 소개팅녀 앞에만 서면 말수가 줄어드는...ㅜ
[연애고민] 남자의 작업멘트는...?
[연애고민] 버스에서의 이상형 연락처 묻는 방법
[연애고민] 헌팅의 요령(우연히 본 여자에게 접근 방법)
[연애고민]'소개팅'시 행동 요령 정리
[연애고민] 미용실의 그녀를 마음에 두고...
[연애고민] 부담감 가는 연애의 시작...!
[연애고민] 바람둥이를 좋아했어요..
[연애고민] 저는 바람둥이가 아닌데 ㅜ
[연애고민] 가장 이상적이고 바람직한 삶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