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상담] 남친에게 잘못을 해서 지금 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ㅠ

<질문요약>

 

 남친에게 제가 잘못을 해서 미안하다고 계속 했는데 시간을 갖자고 하더라구요. 저는 시간을 가지는 것보단 대화로 풀려고 했구요. 남친은 계속 시간을 갖자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알았다고 했는데 지금 일주일 가까이 연락이 안되네요 ㅠ 이제는 저도 마음이 점점 닫히는 것 같아요. 몇일 있다가 남친 생일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

 

 

 


 

 

 

 

 잘못을 한 내용이 무엇인지에 따라서 (경중도 포함) 자신이 어느정도로 매달리거나 사과를 해야할지 또는 이것은 단순히 사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 심각한 구조적 문제인지 등을 따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 부분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 단순히 연락이 되네 안되네를 논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평생 연락이 되질 않는 것도 아닐테니까요.

 

 남자친구의 생일이 다가온다고해서 그게 중요한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서로 정상적인 관계일때나 의미가 있는 것이겠죠. 지금의 두 사람의 관계가 뿌리째 흔들릴 정도의 상황이라면 의미가 없습니다.

 

 대체 무슨 잘못을 그렇게 크게 한 것일까요? 저는 자세히 알 수 없으니 그것에 대한 (위의 내용과 같은) 판단은 님이 스스로 해야할 것입니다.

 

 보통 사람이 대화를 하지 않으려고 한다는 것은 더이상 말이 통하지 않는다.. 또는 말로 해서는 안된다는 판단에서입니다. 그것을 참고해서 자신이 어떤 문제를 만든 것인지 곱씹어 보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것은 님 스스로가 그 문제를 빠른 시간내에 개선할 수 있는지... 그것입니다.

 

 그럴 수 있다면 자신있게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그림을 제시할 수 있고 관계 회복도 꾀할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어떤 방법도 먹히질 않을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상담] 시간을 갖기로 한 상황.. 이별이 걱정 ㅠ

[연애고민] 한달간 시간을 가지자고 갑자기 말하는 남자

[연애고민] 편의점 다른 시간대의 남친있는 여자를 짝사랑.. ㅜ

[연애고민] 시간을 갖자고 해서 2주 정도 기다리는 중인데.. ㅜ

[연애고민] 시간이 약일까요? 헤어지고싶다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헤어짐을 전제로 시간을 갖자고 한 그..

[연애고민] 왜 그가 시간을 갖자고 했는지.. 답답하네요!

[연애고민] 시간을 갖자고 했던 그...

[연애고민]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강의시간에만 보는 그녀...!

[연애고민] 대화로 풀기를 거부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여자와 대화를 못함..대화주제를 못 잡음 ㅜ

[연애고민] 여자와 대화하는 법

[연애고민] 카카오톡 대화하다가 말 끊기면 ㅜ

[연애고민] 이별하고 힘들어하는 여자에게

[연애고민] 3월쯤 만나다가 이별을 했는데..

[연애고민] 이별에 대해 대답을 회피하는 남친...

[연애고민] 사랑 그리고 이별에 관한 짧은 에세이

[연애고민] 그녀와의 이별, 꼭 헤어져야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