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카톡으로 서로 밀당??



<질문요약>

 썸녀와의 카톡 밀당때문에 질문입니다!! 그 여자애가 먼저 저한테 연락처 줘서 연락하고 지내고는 있는데요 ㅎㅎ 좀 이상한게 제가 주로 연락먼저 하고 그러면 서로 많이 톡하고 장난, 농담따먹기도 많이 하구요. 근데 그애는 꼭 답장을 바로바로 안보내요. 빠르면 10분정도고 늦으면 1시간정도 텀을 둔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저도 저만 바로 답장하니까 짱나서 저도 그애가 늦게 보내는 만큼 비슷하게 보내고 있어요. 근데 문제는 이렇게 서로 밀당만하다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구요. 톡 내용은 서로 거의 사귀는 분위기인데 연락이 꾸준히 안되고 이런 상황.. 첨엔 맘 졸이기도 했는데 그 여자애가 좀 늦게 보내는거 이젠 당연하게 느껴지고... 음 ㅡ.ㅡ

















 미안한 말인데..
좀 짜잘한 연애아닌가요? 너무 가벼워서 깃털같네요. 서로 톡 온 시간 따져가면서 알아가는 사이라... 아무리 지금 스마트폰이 대세인 시대라지만 너무 폰에 매달려있네요. 그럴꺼면 차라리 만나서 같이 있으면서 대화를 실시간으로 하던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ㅎ.. 

 남자는 좀 남자답고 여자는 여자다워야하는데.. 요즘 세상보면 남자도 여자화되고 여자는 남자닮아가려고 평등 외치고... 뭐가 진짜 좋은지 자기만의 매력이 뭔지도 다 잊어가는듯한.. 

 

 장난치고 농담도 많이 하고.. 그런게 대화에서 어떤 의미인지는 아십니까? 그건 윤활유 또는 양념같은 겁니다. 치킨을 시켰는데 치킨은 별로 없고 양념만 푸지게 많으면 님은 과연 치킨집 사장한테 따질겁니까..안따질겁니까? 두 사람다 양념만 푸지게 치는 연애를 하고 있으면서 뭔 그리 불만이 많나요. 양념만 많은거 가지고 옆에서 '야.. 그 치킨 제대로네' (둘이 연애하는거 같네..) 라고 하는것도 웃기구요. 저같으면.. 그 톡 내용을 보고서 그렇게 좋게 말하거 같지 않은데 말입니다. 

 가벼운건 가벼운대로 의미가 있습니다만.. 그것만 있어가지고 뭐 그게 연애인가요. 웃고 떠들면 친한건가요. 그건 속으로 독 품고서도 파티같은데서 서로 겉으로 웃어가면서 친한척 다 할 수 있는겁니다. 

 제발... 님한테만 하는 얘기는 아닌데,, 연애 진지하게 하십시요. 어쩌면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일입니다. 사람은 사람한테 가장 큰 영향을 받죠. 어떤 한 사람을 진지하고 깊게 알아간다는것은 내 인생에 아주 큰 변화의 기회인 것이죠. 

 장난 톡 보낼시간에 정말 그녀의 꿈이 뭔지.. 평소에 어떤 생각때문에 고민인지.. 이런거 몇번이나 물었고 또 그 얘기를 얼마나 깊에 했는지 뒤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카톡 읽어놓고 확인을 늦게하는..
[연애고민] sns 쪽지로 친해진 그녀
[연애고민] 카톡 답변이 너무 느린 그녀..ㅜ
[연애고민] 자기가 차놓고 다시 연락하는 여자
[연애고민] 전화로는 활발, 만나서는 무뚝뚝한 남자친구..!
[연애고민] 내겐 너무 이쁜 교생선생님...!
[연애고민] 문자내용을 통한 상대 남자심리는..?
[연애고민] 전화나 만나면 말을 못하는 쑥맥남자 ㅜ
[연애고민] 문자 확인도 잘 안하는 소개팅녀..
[연애고민] 내 번호를 저장한 전 남친..
[연애고민] 문자로 데이트 신청
[연애고민] 문자 내용의 의미
[연애고민] 소개팅녀의 문자 답변...너무 적습니다
[연애고민] 혼란스럽다는 문자를 보낸후 잠수탄 애인..
[연애고민] 그녀의 문자 하나에 흔들리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