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 너무 빨리 나간 진도 때문에 ㅜ

<질문요약>

 여자친구랑 스킨쉽 진도를 너무 빨리 나가려고 하다가 차였습니다. ㅠ 정떨어졌나봐요. 이별을 선언하는 카톡이 그녀로부터 오고 저는 매달렸고.. 하지만 전화통화로 확실히 이별선언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제 일주일이 지났는데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연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좀 더 기다려보려고했지만 최적의 날이 아닌가 싶어서 ㅜㅜ 어쩔까요.













 백프로 그녀의 맘이 오늘 돌아올지 어떨지는 신도 모르는 겁니다. 그녀의 마음이 어떤 작용을 하는지에 달려있겠죠. (사실 그녀 자신도 모른다고 해야 맞음..) 

 근데 그냥 톡을 하나 틱~ 보내는 것은 최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약속이 없는것도 알고 하신다면 적극적으로 배팅을 하라고 하고 싶군요. 

 '뭐하니?' <---이런 정도의 톡으로 되겠습니까? 너무 소심한 자세라고 생각되지 않으신가요. 

 

 '나 레스토랑 예약해놨어. 너 안오면 돈만 날리고 혼자서 쓸쓸히 먹어야돼.. ㅠ 정말 내가 섣부른거 미안해. 사과할 기회를 단 한번만 줘.. 내가 잘못했어. 집근처로 갈께.. 조금이라도 맘 바꿔서 나와줘라. 실망시키는 일 없도록 할께 앞으로는..!'

 두 분의 상황, 현실적 정보들이 세세히 없어서 이정도만 얘기할 수 밖에 없네요. 

 설사 그녀 입장에서 님의 제안을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2% 부족해서 받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 후의 여지가 남게 됩니다. 여자 입장에선 미안함이 남게 되기도 하니까요. 물론 질리도록 매달려서 그녀 맘을 더 떠나게 하는 식은 안됩니다. 

 맘을 담은 진실된 카드와 센스있는 선물도 준비하시구요. 그것을 오늘 클스마스에 꼭 전달하지 못하는 사태가 벌어지더라도.. 그대로 버리는 것은 아닙니다. 재활용이 가능하죠. 이 부분은 이후의 일이니 지금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암튼.. 머리를 많이 쓰고 마음은 진심을 담아서 배팅을 하는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 유투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투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노래 어떻게 불러야 남자가 좋아할까요
[연애고민] 사소한 싸움때문에 지쳐서 이별통보
[연애고민] 크리스마스를 앞둔 시점, 대쉬를...?
[연애고민] 솔로탈출 하는 법...!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가 너무 느린 남친때문에..
[연애고민] 스킨쉽을 잘 안해주니 오해하는 여친..
[연애고민] 빠른 스킨쉽의 남자 믿어도 되는것인지..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
[연애고민] 고등학생의 스킨쉽 고민..
[연애고민] 스킨쉽 고민.. 그리고 여행
[연애고민] 스킨쉽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섹스를 밝히는 남편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스킨쉽이 심해져 가는 남자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