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첫 소개팅.. 연상의 여자



<질문요약>

 연상의 여인이고 첫 소개팅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연애경험도 많지 않습니다. 그전까진 그냥 알고 지내다가 연인이 된 경우라 소개팅으로 만나는 이번 경우가 좀 당황스럽습니다. 저는 20대 중반, 그녀는 20대 후반입니다. 4살 차이구요. 자신감이 없습니다. 어떤식으로 해야할지 정말 막막합니다. ㅜㅜ 어떻게 해야할까요.















 처음 만나니까 더 상대에 대해서 알아가야죠. 사람은 누군가가 자기에 대해서 알아가려는 것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좋아합니다. 물론 이상한 사람이 자기를 조사하는 것만 제외하면 말이죠. 소개팅을 서로 하기로 한 사이에 님을 이상한 사람으로 생각할 일은 없겠죠?

 무조건 일단 만나서 상식에 벗어나는 일은 하지 말도록 하십시요. 무난하게 무난하게.. 그리고 상대에 대해서 관심을 표명하십시요.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면 일단 기분이 나쁘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상대에 대해서 알아가는 부분에 공통사나 본인이 아는 부분이 있다면 그것을 주제로 대화를 퍼트려가면 됩니다.

 

 연하의 남자라면 씩씩함을 일단 보여주십시요. 풋풋하고 밝은 모습.. 그런게 장점이니까요. 괜히 어려운 얘기를 하면서 어른스럽게 보이려는 모습은 안하는게 좋습니다. 씩씩하고 풋풋한 느낌.. 그렇게 하셔야 합니다.


 정말 자신이 없다면 코스에 대해서 확실히 사전답사를 하거나 충분히 조사를 한 후에... 그 코스의 분위기로 일단은 점수를 따는 쪽으로 가십시요. 그 연상 여자분이 그래도 님의 성의에 고마움을 느낄 정도만이라도 말이죠. 그리고 편하게 연락하는 사이로 만들어서 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크게 욕심부리지 않고 무난하게 진행해가는 것이죠.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30대 중반의 소개팅.. 톡 요령
[연애고민] 30대초중반의 소개팅
[연애고민] 연애초보의 소개팅후 에프터만남 ㅜ
[연애고민] 소개팅녀에게 단답형으로 오는 문자답변
[연애고민] 소개팅녀 답변이 단답형으로..
[연애고민] 대학교 남학생 소개팅 사연
[연애고민] 얼마전에 한 소개팅 사연
[연애고민] 소개팅남에 대한 헷갈림..
[연애고민] 소개팅을 많이 하긴 하는데..
[연애고민] 첫만남..소개팅, 그 후에 어찌해야할지
[연애고민] 소개팅 여자의 의미심장한 대답
[연애고민] 소개팅녀에게서 오지 않는 답장...
[연애고민] 소개팅 후 세번째 만남뒤 연락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