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관계중에 사랑하냐는 질문을 했더니..

 

<질문요약>

 

 애인하고 크게 싸웠습니다. 그렇게 몇주 만나지 못하고 오랜만에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자연스럽게 저녁이 되어서 함께 있자고 했습니다. 그렇게 모텔에 가게 되고 관계를 맺게 되었는데 한참 과정속에서 제가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왠지 그녀의 마음이 궁금했던지라 관계하는 와중에 저를 사랑하냐..라고 물었죠. 그랬더니 고개를 젓더라구요. 전 다시 확인차 물어봤지만 역시 같았습니다. 그렇게 관계가 끝난 후에.. 저는 그녀에게 사랑하지도 않는데 어떻게 관계를 할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실망스러워서 가만히 있는데 그녀가 저를 안아주더라구요. 저는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헤어져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서 계속 노력해야하는 것인지.. 힘드네요.

 

 

 

 


 

 

 

 

 참 어리석네요. 성관계를 하는 도중에 '사랑하냐' 라고 묻는 것도 좀 그렇고 그녀에게 대답을 강요하거나 또는 No라는 대답에 대해서 파고들어서 묻는 것도 이상하군요. 그럼 본인은 사랑해서 관계를 하는 중이었습니까? 아니면 생리학적으로 하고 싶은 마음이 더 우선이었습니까? 만약 반대로 여자분이 님에게 관계중에 '나 사랑해?'라고 말했으면 님이 대답할 '응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에 진심은 얼마나 순수한 것입니까. 만약 그녀가 님의 질문에 대해서 '응 사랑해' 라고 말했으면 그 대답을 얼마나 믿어줄 수 있습니까? 어때요. 복잡하죠? 애초부터 뚜렷하고 정확한 답이 없는 애매한 부분(사랑이라는 감정)을 님은 쓸데없는 타이밍에 물었고 무의미하게 파고들었습니다.

 

 

 그냥 서로 좋아하는 것일수도 있고 그런 상황에서 관계를 할수도 있는 것이죠. 요즘은 성관계에 대해서 옛날처럼 크게 금기시하고 있는 문화가 아니니까요. 그런 것을 가지고 '여자는 사랑하지 않아도 관계를 할 수 있을까?'라는 쓸데없는 명제를 들이댈 필요가 있습니까?

 

 또한 남자가 그냥 자신이 그녀를 사랑하면 된거지.. 뭘 그렇게 확인하려고 듭니까. 이게 남자답지 못한 겁니다. 그냥 그녀가 날 사랑하도록 만들면 될 일이지.. 이걸 일일히 확인하고 싶어하고 이러는거..  쉽게 말해서 한거는 적고 결과는 노상 확인하려는 쪼잔한 모습이라고 말해드리고 싶군요.

 

 마지막으로 본인이 굉장히 스킬이 뛰어나고 잠자리에서 여자를 황홀하게 만들어주는 대단한 능력자인가요? 제가 말하는 정도의 기준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으니까 깊이 생각하시고 스스로 대답하시길.. 만약 대단한 잠자리 능력자라면 님이 지금하는 고민은 해도 됩니다. '그녀가 과연 내 스킬때문에 관계를 할까 아니면 나를 좋아해서 하는 걸까..' 라고 말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여자는 단지 잠자리 하나때문에 함께 하진 않습니다.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10년차 프로연애상담가 & 라이프코치

 

연애상담신청 : https://hiddenchampion.tistory.com/524

라이프코칭신청 : https://hiddenchampion.tistory.com/3393

연애의정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ar-Jj8IineFG-d8vBHfidA

 

 

<연관글>

 

[연애고민] 삼각관계속에서 복잡한 심경

 

[연애고민] 몸을 너무 원하는 듯한 남자친구

 

[연애고민] 모텔에서 손만 잡고 자면 여자는?

 

[연애고민] 성관계를 해야 정이 생기는 걸까요

 

[연애고민] 여자의 생리적 흥분정도는?

 

[연애고민] 여친과 꼭 관계까지 할 필요가?

 

[연애고민] 속궁합 안맞는데 헤어져야 하는지?

 

[연애고민] 의미없어진 관계가 서글픈.. 이별

 

[연애고민] 무책임한 성관계

 

[연애고민] 여친과 관계중에 실망

 

[연애고민] 장난스럽게 관계를 하려는 남편

 

[연애고민] 재혼의 목적은 성관계?

 

[연애고민] 남친과의 성관계때문에 트러블이..

 

[연애고민] 전남친 친구랑 관계를..

 

[연애고민] 성관계를 거부하는 여친

 

[연애고민] 그녀와 관계를 가진후 혼란스러운 감정..

 

[연애고민] 성관계시 여자친구의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