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몸을 너무 원하는 듯한 남자친구

 

<질문요약>

 

 20대 중반 여성이에요. 3살 연상의 남친과의 스킨쉽 고민이에요. 보통의 커플처럼 스킨쉽 진도가 나갔거든요. 그런데 뽀뽀를 하다가 갑자기 혀를 집어넣는 딥키스를 시도한다던가 또는 키스를 하다가 갑자기 제 위로 올라와서 치마속으로 손을 넣거나 가슴을 만지는 등.. 진한 애무를 하려고 해서 놀랬어요. 그리고 제 성기쪽으로 만져서 못 만지게 하니까 멈추지 않고 계속 하더라구요. 어느날.. 드디어 첫 관계를 하게 되었는데 보통은 신경써서 조심해준다던가 더 흥분시켜주려고 애무를 해준다던가 한다던데.. 남친은 그냥 자기 생각만으로 제가 아프던 말던 막 하더라구요. 그리고 첫 관계인데도 막 야동처럼 엉덩이도 때리고 ㅡㅡ; 그 이후에도 그냥 막무가내로 삽입부터 해버리더라구요. 그리고 저보고 가슴이 좀 작다고 커지는 마사지도 좀 하라고 하고 .. 그리고 이젠 손을 잡고 이러는게 아니고 다리만 만져대고 그래요. 이게 보통 남자의 정상적인 본능인가요? ㅡㅡ; 아니면 남친은 제 몸만을 원하는 걸까요. ㅜ..

 

 


 

 

 우선 그 남자 자체가 엄청 나쁘다..라고는 말하기 어렵습니다. 물론 예의가 좀 없는 스타일이긴 합니다. 중요한건 그 남자입장에서 쉽게 대하는 여자와 어렵게 대하는 여자에 대해서 모습이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님에 대해서는 쉽게 대하는 것이구요. 이유나 원인이 무엇이었든간에 지금 님은 그 남자에게 쉬운여자가 되어버렸습니다.

 

 왜.. 기분 나쁠때 그것을 강하게 표현하지 않고 질질 끌려가셨나요? 그러니까 남자도 님이 아주 싫은건 아니라고 판단하면서 '그래도 좋은것도 있으니까 이렇게 끌려오겠지..'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이런 부분은 님도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관계정립을 다시 해야합니다. 꼭 그 남자만 다 나쁘다.. 라고 말할게 아니라 님도 처신을 잘해놓고서 판단해야 더 옳은 것이라는 말입니다. 그 남자가 100% 다 잘못이냐 아니면 70%정도 잘못이고 님도 30% 잘못이냐..라는 얘기죠. 100% 잘못이면 완전히 나쁜 남자이니 당장 헤어지는게 맞을 것이고.. 서로간에 잘잘못이 있다면 그렇다면 서로 조심해가면서 개선해 가볼 필요가 있는 것입니다.

 

 냉정하게 말해서 남자가 여자를 사귈때 몸을 보고 만나는 부분이 있냐 없냐..라고 말한다면 거의 99.9% 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무조건 그녀의 정신만 사랑해서 만난다..라는 남자가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단지.. 여자의 몸을 좋아하면서도 또한 그녀의 정신이나 마음도 같이 좋아해주느냐 아니냐의 차이인 것이죠.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스킨쉽을 너무 밝히는 남자친구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여자들의 스킨쉽에 관한 속마음

 

[연애고민] 자꾸 모텔만 가려고 하는 남친..

 

[연애고민] 성관계를 해야 정이 생기는 걸까요

 

[연애고민] 여자의 생리적 흥분정도는?

 

[연애고민] 성관계시 아프다는 말을 듣길 원하는 남자

 

[연애고민] 키스까지 했는데 오빠동생으로 지내자는 그녀

 

[연애고민] 속궁합 안맞는데 헤어져야 하는지?

 

[연애고민] 여자가 원하는 스킨쉽이란..

 

[연애고민] 스킨쉽에 적극적이지 않은 여자친구..

 

[연애고민] 혼전순결 옳은지 그른지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자

 

[연애고민] 모텔에서 있었던 일

 

[연애고민] 귀여우면서 섹시하려면?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비디오방에서 스킨쉽을 노골적으로..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가 너무 느린 남친때문에..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