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성관계를 해야 정이 생기는 걸까요

<질문요약>

 

 성관계까지 가야 정이 생기는 걸까요. 아무리 잘해주고 칭찬해주고 해봐야 결국 관계를 안하면 마음을 얻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관계를 하면서 생긴 정에 여자는 그 남자를 잊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말로는 마음이 어쩌고 하는데 결국은 다 성적인 부분의 정인가 봅니다. 겉으로 솔직하게 표현 안할 뿐이죠. 여자는 일단 자빠뜨리고 봐야한다는 말도 있으니까요. 제 말이 맞는 걸까요?  

 

 

 


 

 

 

 

 흥미로운 질문이군요. 일단 님의 얘기엔 맞는 것도 있고 수정되어야할 부분도 있습니다. 잘못된 관점으로 보는 부분이 있다는 얘기입니다. 이 내용을 쉽게 받아들이면 님처럼 생각하는게 맞고 조금 깊이 들여다보면 인간의 본성, 생리 등이 들어있는 것이죠.

 

 인간은 발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자..님은 단순히 '일반적인 칭찬과 잘해주는 것' 과 '성관계' 를 비교하셨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비교입니다. 검도가 쎄냐 권투가 쎄냐인데.. 그것을 검도 1년한 사람 vs 권투 20년 수련한 사람... 이런식으로 비교를 했다는 얘기입니다.

 

 일반적인 칭찬과 잘해주는 것은 레벨 1~3 정도입니다. 성관계는 레벨 10 정도구요. 마음을 허락하면 여자는 스킨쉽을 허락합니다. 성관계를 했다는 것은 여자 입장에선 마음을 많이 허용한 상태입니다. 님은 일반적인 칭찬의 (레벨 1~3) 정도로는 여자의 마음을 많이 얻기 어렵다는 얘기인데.. 레벨 1~3정도니까 당연히 어렵죠.

 

 성관계가 전혀 없이도 사람의 마음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 정신적인 것은 형상화 된 것이 아니니까 그것을 실행하는데 방법을 잘 모르거나 해서 어려워 보이는 것이죠. 님의 논리대로라면 성관계가 갑이라는 것인데 성관계후에도 얼마든지 헤어지는 커플의 경우는 어떻게 설명하실 건가요? (그런 경우가 흔함..)

 

 성관계는 급속충전 같은 것이고 정신적관계는 완만한 충전입니다. 급속충전은 부작용도 있고 충전이 많이 안되죠. 완만한 충전은 부작용이 적고 충전이 완전히 잘 됩니다.

 

 결론적으로 가장 좋은 것은 정신과 육체를 조화롭게... 그렇게 만나는 것입니다. 너무 순진하게만 대하고 해도 여자입장에선 싱겁고 너무 스킨쉽으로만 들이대면 여자가 질리죠. 적절히 조화가 가장 중요합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성관계시 아프다는 말을 듣길 원하는 남자

 

[연애고민] 혼전순결 옳은지 그른지

 

[연애고민] 오랜 남친과 첫경험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속궁합 안맞는데 헤어져야 하는지?

 

[연애고민] 키스까지 했는데 오빠동생으로 지내자는 그녀

 

[연애고민] 여친과 꼭 관계까지 할 필요가?

 

[연애고민] 도도한 그녀.. 속마음은 여린..

 

[연애고민] 모텔에서 있었던 일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자

 

[연애고민] 무책임한 성관계

 

[연애고민] 재혼의 목적은 성관계?

 

[연애고민] 남친과의 성관계때문에 트러블이..

 

[연애고민] 여자와의 성관계가 재미가 없는 남자..

 

[연애고민] 성관계를 거부하는 여친

 

[연애고민] 아직 연애나 성관계에 처음인 남자친구

 

[연애고민] 성관계 트러블..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