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자꾸 찔러보는 남자 ㅡ.ㅡ



<질문요약>

 자꾸 제 볼을 찌르고 싶다고 찔러보려고 하는 남자애가 있어요. 왜 이러죠? 제 볼살이 빵빵한것도 아닌데 ㅜㅜ 참 이 남자애 심리가 궁금해요. 저를 좋아하는건지 그냥 정말 장난치는건지 ㅡ.ㅡ



















 당연히 관심이 있고 한번 찔러보고 싶어서(?-두가지 의미가 복합적이네요)이겠죠. 이런 경우에 대응할 수 있는 최선은 너무 거절하지도 말고 받아주지도 말라는 것입니다. 여지를 두면서 당연히 상대방의 의도대로 다 맞춰주지 말아야 합니다. 

 '내 볼을? 왜...? ㅎㅎㅎ' 

 '야...한번 찔러보자~!' 

 '안돼,. 내 볼은 소중한거야 ㅎㅎ' '나중에.,. ㅎㅎ' 

 이런식이죠. 자세히 말해드리긴 뭐하고..그리고 님의 스타일도 있을테니까 힌트만 드리는 것입니다. 줄듯줄듯 안주는 그런거라고나 할까요. 남자 입장에서도 완전히 님에게 빠져서 하는게 아닙니다. 그렇다고 그냥 완전한 장난도 아닌거죠. 어느정도 호기심이 있어서 찔러보는것이고 그것에 님도 적당히 맞춰주면 되는 것입니다. 

 

 완전히 찔러보려면 나한테 정성을 기울여라...라는 메시지도 은근히 던져야 하는 것이구요. 은근한 유혹이랄까. 물론 님도 그 남자애한테 관심이 있다면 말입니다. 

 재밌게 받아치려면.,. 

 '그래 찔러봐, 대신 나도 하나 부탁있는대~' 

 '응 뭔대?' 

 '내 볼 찔러보는 대신에 나는 니 엉둥이 주차뿌면 안될까? ㅋㅋㅋ' 

 이런식으로 재밌게 받아치는 여자도 남자입장서 나름 귀엽죠. 

 아니면 아주아주 진지하게.. 

 '내 볼을 찔러보려는 이유를 논리적이고 합당하게 3가지만 대서 내가 인정이 되면 100번이라도 찌르게 해줄께..! 알았지? ㅎㅎ..' 

 '.......'
 

 님의 취향대로 하세요. 위에 말한 원칙만 잊지 마시구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소개받은 남자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인터넷에서 알게된 여자랑 연락하는 남친!
[연애고민] 30살까지 연애 못해본 남자
[연애고민] 번호 안지우는 그녀의 심리?
[연애고민] 병원에서의 썸씽
[연애고민] 같이 과외하는 그녀
[연애고민] 대학교 수업에서 알게된 그녀..
[연애고민] 진심어린 뉘우침과 남자의 기백
[연애고민] 어설픈 질투심 유발
[연애고민] 남들은 다 잘하는데 왠지 별로인 연애
[연애고민] 문자로 데이트 신청
[연애고민] 문자 내용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