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남친있는데 자꾸 들이대는 남자



 
<질문요약>


 20대초반 여자 대학생입니다. 저는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그런데 학교에서 저한테 자꾸 들이대는 남자애가 하나 생겼어요. 제가 우유부단해서 완강하게 거절을 못하긴 하는데 자꾸 들이대서 고민이 되요. 당연히 남친있다고 말한 상황인데도 그래요. 그냥 친구로써 영화보고 밥먹고 하자는거에요. 어떻게 거절? 아니면 어떻게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남친한테 얘기하면 일이 커질 것 같고.. 제 스스로 너무 까칠하게 생각하는건지도 모르겠고...














 너무나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고민하고 계시는군요. 누가 보면 오해하겠습니다. 님의 성격이 단순히 우유부단한게 아니라.. 어쩌면 다른 남자에게 마음이 흔들릴수도 있는 여지를 가지고 있는 '갈대같은 마음의 소유자' 라고 말입니다

 만약 그런게 전혀 아니고 정말 순수하게 성격문제라면 아주 간단합니다. 그 남자가 자꾸 치근덕(?) 대면서 영화를 보자거나 밥을 먹자고 하면 ok 를 하십시요. '그래 너 말대로 친구로써라면 뭐 ^ ^~' 라고 하면서 약속을 잡으십시요. 그 남자가 보자고 하는 스케줄 말고 당연히 서로 조율을 해야겠죠? 

 

 서로 조율을 함에 있어서 고려할 사항은 님의 현 남자친구까지 끼라는 것입니다. 남자친구의 스케줄까지 고려해야겠죠. 물론 상대방 그 남자에겐 말하지 않고 현 남자친구에게도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 이건 남녀간의 썸씽이 아니라 그냥 친구니까요. 그냥 친군데 서로 말 없이 동석할수도 있고 그런거 아닌가요? 뭐.. 썸씽이어야지 서로 쉬쉬하거나 들키면 클나고 이런거죠. 

 님 스스로가 그 남자의 패턴에 말리고 있다는 겁니다. 정말 친구로써 대할 수 있다면.. 영화볼때 커플에다 친구 한명 플러스 될수도 있죠. (2+1) 이런식으로 어울려서 노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런걸 말하는 겁니다. 만약.. 그 남자가 정말 친구로써 순수한 마음이 있다면 제가 말한대로 했을때 얼굴색이 변하지 않고 자연스럽겠죠. 

 그렇다면 님도 더이상 너무 고민하거나 신경쓸 필요가 없는거구요. 꼭 한명씩 또는 여러명하고 같이 만나면 되겠습니다. 왜 친구인데 꼭 단둘이 은밀히 만나야할 필요는 없으니까요. 그리고 그거에 대해서 계속 이유를 대고 어쩌고 하면 딱 잘라서 '나는 그냥 여자든 남자든 단둘이 만나는건 별로야. 남자친구랑만 단둘이 만나거든요. 그건 그냥 내 원칙이니까 존중해주길? ^ ^~' 라고 하면 됩니다. 이 원칙만 지키면 큰 문제가 없을 것 같군요. 왠만한 남자라면..알아서 떨어져 나갈 것 같구요. 

 만약 이러한 원칙하에도 뻔뻔하게 들이미는 극히 드문 경우의 남자라면.. 그땐 님도 우유부단함은 집어치우고 빨리 단호하게 정리해야할 것이구요. 질질 끌 일이 아닙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같이 수업듣는 남학생..
[연애고민] 이성에게 관심이 적고 작품속의 남자가..
[연애고민] 같은 교회 아는 여동생
[연애고민] 관심있는 pc방 알바녀
[연애고민] sns 쪽지로 친해진 그녀
[연애고민] 술먹고 장난치듯이 스킨쉽 들이대는 남자
[연애고민] 고백방법에 대해 궁금한게 많은 남자
[연애고민] 유부남과 만나고 있습니다..
[연애고민] 여우같은 여자란?
[연애고민] 좋아하는 여자가 다른 사람을..
[연애고민] 같은 건물에 근무하는 그녀
[연애고민] 잡힐듯 잡히지 않는 여인 ㅜ
[연애고민] 여자앞에서 주눅들어버리는 나..
[연애고민] 한달만에 헤어진 여친에게서 연락이...
[연애고민] 여자가 생겨서 헤어지자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애정표현을 부담스러워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맘에드는 여자애가 있는데 다른 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