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상담] 20대 중반 여성들은 10살 이상의 남자에 대해서..

<질문요약>

 

 젊은 여자들은 30대 후반의 남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까요. 20대 중반 정도의 여자들 말입니다. 너무 나이 많다고 생각할까요? 이성적으로 생각을 할까요? 나이가 대략 10살 이상 차이나는 것이니 말입니다. 아저씨일까요 오빠일까요 ㅠ

 

 

 


 

 

 

 

 나이차가 10살 이상이면 오빠라기 보단 아저씨라는 호칭이 자연스럽게 나오게 되죠. 실제로 아저씨라고 생각하는게 맞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의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관리가 잘 되고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30대 후반의 남성이라면 20대 중반의 여성중에는 적지 않게 호감을 느낄만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리가 안되고 30대 후반(곧 40대)의 느낌이 물씬 나면서 경제적이나 여러모로 안정된 느낌을 주지 못하는 경우라면 20대 중반의 여성중 대부분 불호의 가능성이 상당히 높구요. 그냥 그러합니다.

 

 님이 30대 후반이고 좋아하는 여성이 20대 중반이신가요? 아니면 20대 중반의 여성을 만나고 싶으신건가요? 아무튼 몸관리 얼굴 관리도 잘 하시고 일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또는 성품적으로 안정되고 노련한 느낌을 만드셔야 합니다. 한마디로 (대단히는 아니어도 어느정도는) 성공한 느낌, 잘나가는 느낌의 중년 남성이 되어야 한다는 말이죠. 그래야 님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에 유리한 고지에 올라간다는 현실적인 팩트를 말해드립니다.

 

 물론 인연이 되고 서로 성격적으로 너무 잘 맞아서, 현실적인 다른 요소들을 넘어설 정도가 된다면 그건 예외의 케이스가 되겠지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상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상 남친.. 힘들어요 ㅠ

[연애고민상담] 띠동갑 나이차이 때문에 거리가 생기는 상황

[연애고민상담] 동료선생님 동생을 보고 맘에 들어서 ㅠ

[연애고민상담] 결혼 10년차.. 이제는 더 이상 지쳐서 안되는..

[연애고민상담] 연애경험이 부족해서 상황에 대한 조언 좀.. ㅠ

[연애고민상담] 결혼을 극구 반대하는 양가 어른들.. ㅠㅠ

[연애고민상담] 결혼생활에 실패한 후 혼자 지낸지 8년째

[연애고민]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하는데 ㅜ

[연애고민] 나이차 많이 나는 어린 여자를 좋아해서..

[연애고민] 나이차이 나는 연하녀를 좋아하는데..

[연애고민] 노총각의 결혼정보업체에 대한 고민과 불신

[연애고민] 영어학원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여고생

[연애고민] 사랑은 나이를 초월할까요? 7살 연상녀 ㅠ

[연애고민] 남자 수학선생님을 좋아하는 여고생

[연애고민] 애딸린 이혼남의 심리

[연애고민] 13살 차이나는 커플

[연애고민] 7살연상의 회사상사 남자친구

[연애고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나이차이 나는 연인간의 밀고당기기

[연애고민] 9살의 나이차이 극복...?!

[연애고민] 나이차이 극복할수 있을까?

[연애고민] 어린나이에 일찍 결혼하게 되었는데..

[연애고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사랑...!

[연애고민] 나이가 듬에 따라 순수함이 사라지는 것에 대해...

[연애고민] 나이차가 나는 커플의 문제는..?!

[연애고민] 나이 많은 남자 & 나이 어린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