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짝사랑

[연애고민] 썸, 그린라이트가 맞는지 아닌지 ㅠ

 

<질문요약>

 

 20대 초중반입니다. 저는 남자이고 제가 짝사랑하는 여자애는 털털하고 남자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입니다. (여차저차 중략) 지금 그녀와 저는 썸이라든지 그린라이트가 맞을까요. 아니면 그냥 그녀는 저를 몇번 만나다 말려고 하는 걸까요. ㅠ

 

 

 


 

 

 

 님이 생각하는만큼의 기대할 상황은 아닌 것으로 보이는군요. 그녀에게는 님은 많은 만나는 남자들 중에 한명일 뿐입니다. 특별히 님에게 더 깊이 빠져있다는 것을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그냥 님도 만나는 여자사람친구로써 대하는게 좋겠습니다. 괜히 마음이 앞서다가는 이래저래 님만 상처받고 서로 어색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음이 앞서기보단 뭔가 매력적인 부분을 어필해가고 그녀가 맘에 들만한 행동을 찾아내서 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러한 것이 연애내공이 깊은 사람이 하는 행동입니다. 님은 그냥 평범한 만남을 하면서 뭔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주 조건 좋은 대기업에 취직하려고 지원을 하는데 수많은 평범한 지원자들 속에 한명일 뿐이죠. 그러면 당연히 취업에 성공할 가능성은 현저히 낮아지겠죠. 그녀로써는 시간을 때울 남자가 필요한 것 같네요.

 

 물론 그녀라는 존재가 아주 나쁘거나 가벼운 사람이라고 치부할 순 없습니다. 사람마다 개성과 스타일과 삶의 방식은 다르니까요. 그녀는 여러남자와 바람을 피운다기보단 그냥 남자사람친구라는 개념하에 이사람 저사람 편하게 만나는 것 같습니다. 개방적으로요. 

 

 님은 그러한 개방적인 그녀에 대해서 충분히 인식하고도 좋아하시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그저 눈앞의 감정에만 끌려서 그런다면 나중에 티격태격하거나 불만을 가지게 될 수 있으니까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그녀에게 있어서 님이란 남자가 꼭 필요한 존재인지를 생각해보십시요.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다면.. 더 진행을 하는 것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그저 그런 고백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네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장거리의 썸녀와.. 대화를 할 줄 몰라서 ㅠ

[연애고민]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 하다가.. 결국 헤어짐을 말하는 ㅠ

[연애고민] 너무 쿨해서 무관심해 보이는 소개팅남

[연애고민] 드라마에서 남자가 여자와 친해지는 일..

[연애고민] 같은 직장 부서내에 10살 어린 그녀..

[연애고민] 학원에서 관심있는 여자의 마음을 어찌..

[연애고민] 손님으로 만난 그와의 썸.. 그리고 이별

[연애고민] 중국 여학생과의 관계 발전속에서..

[연애고민] 썸타는게 만약 착각이라면?

[연애고민] 주말알바에서 좋아하는 여자애가 생겨서.. ㅠ

[연애고민] 편의점의 알바하시는 분과의 썸...

[연애고민] 함께 침대에 누웠는데 그녀의 이상한 심리..

[연애고민] 3개월 정도 썸을 탔어요..

[연애고민] 가슴 설레게 하는 같은 대학 남자애

[연애고민] 제대후에 찾아간 전 여친...그러나

[연애고민] 썸은 좋지만 연애는 아직...

[연애고민] 배우자로써 좋은 남자의 스타일이란?

[연애고민] 지인 통해서 만난 친절한 남자.. ㅜ

[연애고민] 고백했는데 오빠같이 느껴진다는 그녀

[연애고민] 술김에 연락오는 전 여자친구의 심리

[연애고민] 방학일땐 어떻게 해야..? ㅠ

[연애고민] 물놀이가서 친해지기

[연애고민] 군대 갓 제대한 남자와 썸

[연애고민] 기숙사에서 썸 타는 남학생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