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

<연애컬럼> 남자를 미치게 만드는 여자 특징

 남자를 미치게 하려면 두가지가 있겠죠. 너무 좋아서 미치게 하든지 너무 환장하게 진짜 미치게 하든가 말이죠. 둘 다 상대의 마음을 미친듯이 흔들어 놓는 것이니 만큼 틀린 말은 아닙니다. 당연히 환장하게 미치게 하지는 말아야겠죠. 오만정이 다 떨어질테니까요. 사람과 사람은 필요에 의해서 관계맺어지고 그렇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연애나 사랑 또한 그에 벗어나지 않습니다. 남자를 진짜 좋아서 미치게 만드는 여자가 되어야겠죠.

 

 그런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잘 보듬어 줄 수 있는 여자입니다. 남자는 기본적으로 어린애같은 습성을 버리지 못했습니다. 어딘가에 안주하지 못하고 항상 어딘가를 돌아다녀야 직성이 풀리는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항상 지치고 상처받고 누군가와 경쟁하고 싸우기 십상이죠. 이런 상황에서 여자가 그 지치고 상처받은 남자의 마음을 보듬어준다면 그 여자가 천사처럼 보이고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사람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최상위의 개념입니다.

 

 남자에게는 인간이 기본으로 가지고 있는 성욕이 좀 더 강하게 분출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알아주는 여자 또한 남자를 미치게하죠. 특징적으로 남심을 자극하는 색기가 있거나 잠자리에서 잘하는 여자인 것이죠. 그 여자라고 마치 남자처럼 성욕이 주체할 수 없어서일까요. 그것은 아닐 것입니다. (소수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아님) 남자를 잘 이해하고 남자의 성욕을 맞춰주는 것이죠. 마치 맛있는 음식을 손수 정성껏 지어서 차려주는 것과 다를게 없는 행위입니다. 성에 대해서 너무 타부시하는 고정관념만 없다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만의 생각과 매력이 있는 여자가 중요합니다. 이것은 원래 남자든 여자든 사람이라는 공통분모 하에서 중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그저 남자로써만 또는 여자로써만의 그러한 영역은 너무 뻔합니다. 사람 자체로써의 괜찮은 생각, 개념 등에 그 사람만의 매력을 갈고 닦아 가는 것이 중요하죠. 그것을 간과한채 연애에만 몰입하는 사람들은 결국 한계에 빠지게 됩니다. 남자에게 단순히 여자로써만 잘 보이고 잘하려고 해봐야 한계에 이르른다는 얘기죠. 여자를 넘어서서 사람 자체로의 매력을 끌어올리는 경우에 그 남자가 헤어나오지 못하고 미치도록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서두에 말했듯 남자를 (마이너스의 의미로) 환장하게 하고 미치게 하는 여자가 안되는 것도 가장 기본일 것입니다. 그 상태에서 뭔가 플러스가 되는 것들을 해나가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강점이 확실한데 반면에 마이너스적인 요소도 뚜렷하다면 그 여자는 남자에게 정신적 롤러코스터를 선사하는 기가막힌 여자가 됩니다. 미치고 환장하게 하는 것이죠. 좋은 의미가 아닌 안 좋은 의미로 말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로 인한 고통을 최단기간으로..

hiddenchampion.tistory.com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려면 삶 자체가 뛰어나져야 한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애를 잘하려면 사람 자체가 뛰어나야하고 그러려면 삶 자체에 대한 '운영'을 잘해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라이프코치'라는 역할이 중요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보통 자신의 팔자대로 산다고..

hiddenchampion.tistory.com


<연애컬럼> 연애도 머리를 깨워야 잘하게 된다

<연애컬럼> 이것만 알면 권태기 극복 끝 Top 10

<연애컬럼> 재회에 목숨거신 분들만 보세요(진정한 재회의 과정 7가지)

<연애컬럼> 솔로를 탈출 할 수 있는 단 10가지의 방법!

<연애컬럼>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는 고통이 유난히 큰 이유

<연애컬럼> 어느 상담자에게 해주는 조언 (연애문제는 실제 연애문제가 아니었음을...)

<연애컬럼> 여성이 남성을 맘에 들어할 때 하는 대표적 행동 Top 10

<연애컬럼> 연애에도 기본이 있다

<연애컬럼> 단순한 연애상담이 의미가 없는 이유

<연애컬럼> 떠난 상대를 돌아오게 하는 법이란?

<연애컬럼> 연애를 잘하기 이전에 인간으로써의 경쟁력을 갖춰라

<연애컬럼> 카톡이나 문자등으로 여자와 연락할때의 요령

<연애컬럼> 여자를 이해시켜야 한다

<연애컬럼> 모태쏠로에는 영역의 제한이 없다

<연애컬럼> 여자들에게 사랑받는 남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연애컬럼> 남녀간의 성격차이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

<연애컬럼> 그(그녀)를 내 남자(여자)로 만들고 싶으면 꼭 봐야하는 10가지 기술

<연애컬럼> 100%의 재회성공 비결을 알려드리겠소이다 절실한 사람은 오시라.. (절대적 5가지의 핵심)

<연애컬럼> 소개팅에서 매번 차이는 사람 특징 그리고 나락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필수 6가지 핵심

<연애컬럼> 연애 유튜버를 시작하며 느낀 이 바닥의 수준

<연애컬럼> 연기파 배우와 발연기 배우의 차이점에서 배워야 한다

<연애컬럼> 여자의 No는 Yes인가? 아니면 정말 NO인가

<연애컬럼> 이 세상에 제대로 된 연애와 사랑은 극히 드물다

<연애컬럼> 이별하기 전의 특징들 Top 10

<연애컬럼> 만나면 절대 안되는 남자 망치는 여자 타입 Top 5

<연애컬럼> 소개팅 여성이 꼭 알아야 할 절대금물 10가지

<연애컬럼> 연락 문제로 헤어지는 경우들이 많다 해결의 길은 무엇인가

<연애컬럼> 연애의 본질은 머리싸움

<연애컬럼> 소개팅 왕초보 남자들을 위한 완벽정리! Top 10

<연애컬럼> 남자들이 환장하는 여자 스타일.. but 반전 주의